"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일천일백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
푸른초장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영 혼 의 양 식

“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롬 10:13)

1,017 2021.09.11 22:46

짧은주소

본문

엘살바도르는 수도 중심에 예수님의 조각상을 세워 예수님을 기리고 있습니다. 기념상은 번잡한 교차로 한가운데에 놓여 있지만 높아서 잘 보이고 이 세상의 신성한 구세주라는 조각상의 이름은 주님의 초자연적 존재에 대한 경외감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념상의 이름은 성경에서 예수님에 대해 말한 바를 그대로 확인해줍니다(요한14:14). 주님은 모든 사람에게 구원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예수님은 문화적 경계를 넘어서 나이, 교육 정도, 어느 민족, 지난 과거의 죄, 사회적 지위에 상관없이 주님을 알고 싶어 하는 신실한 사람이면 누구나 받아주십니다.

 

바울 사도는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삶과 죽음, 부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고대 지중해 지역을 돌아다녔습니다. 그는 이 복음을 정치, 종교 권위자들, 군인들, 유대인, 이방인, 남자, 여자, 그리고 아이들에게 전했습니다. 바울은 누구든지 예수님은 주님이시다라고 고백하고 하나님이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믿으면 그리스도와의 관계를 시작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10:9).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하지 아니하리라……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11,13)라고 말합니다.

 

예수님은 경외해야 할 멀리 있는 대상이 아닙니다. 우리는 믿음으로 주님과 개인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주님이 주시는 구원의 가치를 보고 오늘 주님과의 영적인 관계로 나아갈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예수님, 모든 사람을 사랑하시고, 진심으로 주님을 알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이 세상에서 주님을 잘 대변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Jesus, thank You for loving everyone and offering eternal life to anyone who truly wants to know You. Help me to represent You well in the world toda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혼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