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일천일백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
푸른초장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영 혼 의 양 식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롬 …

1,125 2021.10.23 22:34

짧은주소

본문

말만 듣고는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없습니다. 행실을 보아야 합니다. 부부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사랑함으로 서로가 인정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부모는 애정 어린 손길로 아이들을 돌봄으로 아이들이 소중함을 보여줍니다. 코치는 선수들의 성장에 힘을 쏟음으로 그들에게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같은 이유로, 어떤 다른 행동을 보일 때에는 사람들에게 훨씬 어두운 메시지를 전달해서 고통을 줄 수도 있습니다.

 

이 세상에 행동으로 보여주는 모든 메시지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어떤 사람으로 보시는지 알고 싶을 때, 십자가에서 주님이 하신 행동 외에 다른 것은 볼 필요가 없습니다. 5:8에서 바울은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라고 했습니다. 십자가는 우리가 누구인지를 보여줍니다.

 

죄로 온전하지 못한 문화 속의 사람들의 뒤섞인 메시지와 혼란스러운 행동에 대한 하나님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하나님이 구원하시려고 자기 아들을 주시기까지 사랑한 사람입니다. 당신을 위해 하나님이 지불하신 대가와, 당신은 그분께 언제나 귀한 사람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생각하십시오.

 

하나님 아버지, 왜 저를 그토록 사랑하시고 용서해 주시기 위해 당신의 아들을 주셨는지 저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헤아릴 수 없고 그 은혜는 놀랍습니다. 저를 자녀 삼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Father, I can never understand why You would love me so much or give Your Son for my forgiveness. Your love is unsearchable and Your grace is amazing. Thank You for making me Your chil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혼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