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일천일백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
푸른초장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영 혼 의 양 식

"하나님께 가까이 함이 내게 복이라" (시편 73:28)

2,995 2014.01.05 20:14

짧은주소

본문

"하나님께 가까이 함이 내게 복이라" (시편 73:28)

 미모, 재산, 권력, 사랑, 결혼, 기쁨 등은 좋은거슬이지만 가장 좋은것은 아닙니다. 가장 좋은것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즉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그분을 우리의 평생 친구로 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지금 우리에게 만족과 기쁨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우리를 가능한 가장 복된 삶으로 인도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리스도인들이 영원히 해야 할 일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위해 시간을 내고, 당신과 나를 만드신 그분의 사랑 안에 머물러야 하는 이유도 바로 그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이며, 우리의 삶을 가장 복되게 만드는 수단입니다.

 시편기자가 그것을 이렇게 표현합니다. "하나님께 가까이 함이 내게 복이라 내가 주 여호와를 나의 피난처로 삼아 주의 모든 행적을 전파하리이다" (시편 73:28). 다시 말하자면 복된 삶이란 그 무엇보다도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가까이 하는 삶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하나님을 "가까이 하며" 살 수 있을까요? 매일 아침마다 잠깐 동안 복음서(매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에서 몇 구절을 읽고 예수님이 말씀하신 것이나 행하신 것을 적어보십시오. 예수님이 오신 것은 결국의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가를 보여주시기 위해서였습니다(히 1:1-3). 그런 다음 당신 자신을 복음서의 이야기들 속에 대입시켜 보십시오. 예를 들어 예수님이 사랑의 손길로 고쳐주신 나병환자가 당신이라고 생각해보는 것입니다(막 1:40-45). 그리고 하나님이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시는지 생각해보고 하나님께 감사하십시오!

 The wonder of it all - just to think that Jesus loves me!
 예수님이 나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생각만 해도 얼마나 좋은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혼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