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일천일백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
푸른초장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영 혼 의 양 식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 우리가 생각하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은즉 모든 사람이 죽은…

2,484 2016.11.06 15:34

짧은주소

본문

 

땅 속에 있는 갱도의 위치를 알아내는 마케레나 발데스의 기술은 칠레에서 2010년 10월 폭팔 사고로 갇혀 있던 33명의 광부들을 구조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였습니다. 땅 밑에 갇힌 광부들의 소재를 정확히 찾아 땅을 뚫는다는 것은 "700미터 멀리 떨어져 있는 파리를 쏘아 맞추는 것과 같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발데스는 탐광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굴착기로 광부들이 갇혀있는 곳까지 뚫을 수 있었고, 마침내 극적인 구조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사람들을 영적으로 구조하기 위해 노력할 때 낙담하기가 아주 쉽습니다. 하지만 바울사도는 훨씬 큰 난관에 부딪쳤어도, 그는 "낙심하지 않는다"(고린도후서 4:1) 라고 했습니다. 또 비록 "이 시대의 우상이 믿지 않는 사람들의 마음을 눈멀게 하여 그들이 복음의 빛을 볼 수 없을지라도 그는 계속해서 구원의 복음을 외쳤습니다"(4-5절). 자신이 어둠 속에 사랑의 빛으로 찾아오셨던 하나님께 잡힌바 된(6절) 바울은 그를 위해서 역사하셨던 하나님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역사하실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이나 나에게도 비슷한 경험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에 잡힌바 된 우리에게도 낙심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마카레나가 광부들을 구조했듯이, 하나님의 영이 아직 이해하지는 못해도 구원의 손길을 필요로 하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에 우리의 사랑과 말씀의 빛을 비추어주실 수 있습니다.

 When you've been rescued, you want to rescue others.
(구원받은 사람은 자신도 다른 사람들을 구원하기를 원한다.)

                          

 

c23f31baa17985972c48db088e556ca9_1478491181_70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혼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