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일천일백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
푸른초장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영 혼 의 양 식

“ 나는 선한 목자라 나는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요 10:14-15)

1,079 2021.09.04 20:15

짧은주소

본문

존 하퍼는 여섯 살 된 딸과 함께 타이타닉 호에 탔을 때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알고 있었다면 그가 예수님을 사랑하며 다른 사람들도 주님을 알았으면 하는 열정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배가 빙산에 부딪히자 바로 물이 안으로 밀려들기 시작했습니다. 홀아비였던 하퍼는 어린 딸을 구명정에 태우고 나서 되도록 많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아수라장이 된 배 안으로 달려 들어갔습니다. 그는 구명조끼를 나누어주며 계속 이렇게 외쳤습니다. 여자들과 아이들, 그리고 아직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을 구명정에 태우세요.” 하퍼는 마지막 숨을 거두는 순간까지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예수님을 전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기꺼이 자기 목숨을 바쳤습니다.

 

당신과 내가 이 땅에서, 그리고 영원히 살 수 있도록 이천 년 전에 자신의 목숨을 기꺼이 내어주신 분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나 갑자기 인류의 죄로 인한 죽음의 형벌을 대신 갚겠다고 결심하신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그분 일생의 사명이었습니다. 주님은 유대 지도자들과 말씀하실 때 나는 목숨을 버린다”(10:11, 15, 17, 18)라고 반복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은 말씀만 하신 것이 아니라 십자가에서 실제로 끔찍한 죽음을 당하심으로 그 말씀대로 행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바리새인들, 존 하퍼, 그리고 우리가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고”(10)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예수님, 보여주신 최고의 사랑의 행위에 어떻게 감사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주님의 사랑을 다른 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Jesus, there aren’t words grand enough to thank You for demonstrating the greatest act of love there is. Help me to show Your love to others no matter how much it cost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혼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