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일천일백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
푸른초장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교 회 게 시 판

[선교]주님의 성탄의 은헤가 충만하게 임하길 기도하며 필리핀에서 정기제선교사가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4,166 2012.12.11 22:31

짧은주소

본문

성탄절 100일전부터 카운트를 시작하고 11월초부터 성탄츄리장식을 해달고 12월초부터 “말리가양 파스코” (메리크리스마스)로 인사하며 손을내미는 인사를 하고 더블어 캐롤링을 하며 구걸을하고있는 아이들과 교회에서조차 캐롤링을 사업자금마련을 위한 행사로 생각하고있는 이곳의 모습에서 문득 여관에 예수님을 모실 빈방이없어 마구간에서 나시게했던 모습을 떠올리며 가슴을 쓸어보면서 내자신을 과연 예수님을 모실방을 마련하고있나 되돌아보며 부끄러운 마음으로 성탄인사와 함께 그간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그동안도 평안하셨는지요?
모든 것 버려두고 우리에게 평강을 주시기위해 이 낮고 천한곳에 오신 주님의 탄일을 기다리는 절기에 사랑하는 푸른초장교회 최성철목사님 그리고 모든성도님들의 가정과 생업위에 임마누엘의 주님을인하여 가장 크게 기뻐하며 하나님게 영광돌릴 수 있는 귀한 은혜의 나날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 지난번 태풍으로 인해 가장큰 피해를 입었던 마구얌교회가 푸른초장교회여러성도님의 뜨거운 사랑과 기도로인해 확장공사를 마치고 보다 넓은장소에서 예배를 드리며 교육을 할수있게 되었습 니다.  도로진입로에서 교회건축현장까지 거리가멀어 재료비보다 운반비가 더들어가고 중간에 태풍이 불어 시간과 공사비가 배나들어가는 어려움과 공사기간중 갑작스런 열로인하여 한주간을 병상에 있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이루어 주셨기에 온성도가 감사하며 감격하여 예배를 드리고 어린영혼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어
  참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건축공사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사랑으로 후원하신 푸른초장교회 최목사님과 성도여러분들께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우리주님의 형통케 하심과 풍성케하심이 늘여러분과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2. 지난 몇 개월간 진행되었던 블리한교회와 마구얌 그리고 빤따이 교회 청년들이 연합으로    펼친 전도운동인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한 써바이벌 이  12월7-8일 타알 새생명교회를 끝 으로 막을 내렷습니다.
  지난 청소년 캠프이후 하나님나라를 위해 우리가 무엇을할까하는 논의 끝에 각가정에 복음  을 전하지는 취지로 새생명교회 산하 4개지역을 전도하기로 하고 자체적으로 계획을세워 조    별 전도할동을통한 써바이벌 게임을 하였는데 마지막 가장어려운 타알지역에서 그어느곳보    다  많은 은혜를 체험하며 막을 내렷습니다.
  청소년들이 스스로 결정하고 진행하여 얻은 결실이라 그어느것보다 값진결과를 가져오리라    확신합니다.
  더욱이 마지막 타알교회방문시 라이안전도사의 은혜로운설교는 어려서부터 같이보고자란 그 들에게 놀라운 변화를 체험케하며 하나님이 만들어가신다는 것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3.돌아오는 12월23일 특별한 축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네교회연합 성탄절행사를 열면서 성탄의 참의미와 기쁨 그리고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를 가지고자합니다. 자체적으로만 즐겁고 기쁜 파티가아닌 진정한 기쁨을 이웃과 나누는 축제를 통해
성탄의 기쁜소식을 알리고 또 그동안 묵묵히 어려움을 견디며 따라와준 성도들을위한 위로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모든필요한것들이 채워지고 은혜가운데 축제가 진행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확장공사를 마친 마구얌교회에 음향장비와 악기들이 갖추어질수있도록...
2.성탄축제가 은혜가운데 진행될수있도록
3.주님이 맡기신 모든사역을 감당하기에 넉넉한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주님이 이땅에오신 귀한은혜가 조금이라도 더 많은곳에 임하기를 소원하며
                        필리핀에서 정기제 이해숙 대현 수현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혼의 양식